메뉴판도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바다 조회 5회 작성일 2022-05-22 07:33:37 댓글 0

본문

매출 올리는 방법, 메뉴판디자인 꿀팁 8가지 대방출!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메뉴판도 매출에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 알고 있으셨나요?
그렇다면 메뉴판을 어떻게 구성하고, 디자인 해야 할까요? 소비자에게 우리 가게를 알려주고, 소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메뉴판.

어린이날 이브에서 알려드립니다.

'디자인이야기' 더 많은 콘텐츠 보기
블로그: https://url.kr/51alsx
인스타그램: https://url.kr/ufcold
❤유튜브: https://url.kr/93ov1l
페이스북: https://url.kr/nwv6it


#메뉴판 #매출올리는방법 #자영업 #소상공인 #소상공인꿀팁 #메뉴판구성 #메뉴판디자인 #메뉴판제작 #메뉴판외주업체 #메뉴판제작업체
웃음박재 : 핵심만 담긴 영상 좋네요! 감사드립니다 ㅎㅎ

메뉴판을 보면 '매출'이 보인다!!

안녕하세요. 한양사이버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 외식경영 전공 교수 김영갑입니다.

오늘은 메뉴판에 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음식점에 가서 가장 먼저 보는게 뭔지 아십니까?? 바로 메뉴판입니다!
장사가 잘되는집은 메뉴판부터 다릅니다! 매출과 직결 되기 때문인데요.
메뉴를 정할 때 쉽게 하는 실수 3가지 및 메뉴판에 관한 컨설팅에 관한 영상입니다.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마케팅 전문가 과정 18기 개강 안내(선착순 30명 마감)
2022년 3월 2일 1주차 수업이 시작됩니다.
https://blog.naver.com/webkim/222606144304


김영갑교수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webkim
BAEKSONDANG TANBANG : 온마17기 오미화입니다. 수업을 들으며 가장 먼저 고민 되었던 부분이였습니다. 지금도 그렇고요. 정말 도움되는 유튜브 강의 감사합니다. 교수님 ..메뉴도 정리하고 메뉴북도 다시 하려 하거든요.. 교수님 당분간 뵐수가 없어 아쉽지만. 뵙는날까지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종로시민식당 : 메뉴판>>메뉴전략>>가격전략>>매출>>수익
대학원 한학기 전체수업을 정리해주신듯한 강의였습니다. 늘 다시 고민하게 만들고, 새롭게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해주시는 수업입니다. 늘 고맙습니다. 교수님!!
나의 식당 강미루 : 교수님 늘 열린 강의 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결국 메뉴 단순화 전략과 끊임없는 고객과의 소통이 오래가는 식당의 비밀이었습니다
백년가게 백년소공인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23hms : 멋진 강의 감사합니다.
금융인-안금봉 : 요즘 교수님 강의 잘 보고 있습니다 2022년 사업 더 대박 나시고 건강잘 챙기십시요 2022년에 수강하실대 뷉겠습니다 .

메뉴판 자체가 없는 이모님 맘대로 소주방! [맛있겠다 Yummy]

#맛있겠다경주 #yummy #경주감포항

#장군소주방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맛집추천 및 기타 등등
: hanbangtv1@gmail.com

맛있게 보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ㅎㅎ

This is a channel that introduces
the most common food and restaurants in Korea.
Thank you for visiting my channel~
Kimsink : 부부가 이렇게 늙어가는 거지.
산적해적 - 부산맛집아재 : 외관도 정겹네요. 80년대 영화 촬영해도 될듯 ^^ 역시 안주는 이모카세가 대세죠.
제철 맛있는걸루 알아서 주실듯 ^^
맛사장 : 다음달 여행을 어디로 가야하나 엄청 고민중인데 경주 가고 싶네요^^ ㅎㅎㅎ
좋은 영상 오늘도 감사합니 다 ^^
Yong Noh : 멋진분들 배려심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스뎅깡통 : 막걸리는 병 흔들고 바닥에 놓은 뒤 뚜껑 닫힌 채로 숟가락으로 뚜껑부분을 세게 몇번 탁탁치면 거품 안넘치고 얌전히 나옵니다 ㅋ

... 

#메뉴판도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38건 9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conventi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