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올바른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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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글로벌호갱 조회 136회 작성일 2021-09-16 09:38:5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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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른자세를 위한 절대조건! 인체공학적 책상/의자 세팅 비법 [Desk Ergonomics]

#책상세팅 #의자앉는자세 #의자자세
사무실이나 집에서 책상에 앉아 공부나 업무를 하실때, 바른자세와 체형을 유지하기 위해 책상과 의자, 그리고 컴퓨터를 인체공학적으로 세팅하는 비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장시간 업무나 공부로 인해서 오는 질환이나 통증을 예방할수 있으니 지금 바로 이렇게 세팅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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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만에 끝내는 컴퓨터 앞 바른자세! 거북목/굽은등, 허리 완벽하게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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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이래저래 힘드실텐데 앉아있는 자세라도 편하셔야죠

1분이면 됩니다 바르게 앉는방법 배워가셔서 허리와 목이라도 편하게 해주세요!!

1. 하이힐은 안되요! 무릎이 내려갈수있게 편한신발! 슬리퍼보단 운동화로!!
2. 의자높이는 무릎이 엉덩이보다 내려갈정도로 맞춰주세요!!
3. 엉덩이는 의자에 딱 붙혀주세요!
4. 내몸과 책상사의에 거리는 주먹하나~두개정도의 거리로 맞춰주세요!
5. 마우스를 잡은 손목은 바깥쪽이 1짜가 될수있게!!
6. 모니터의 거리는 팔거리 만큼!!
7. 모니터의 높이는 모니터 상단이 내 눈높이가 될수있게!!
8. 귀가 어깨선 위에 올수있게 머리를 위치시켜주세요!!

처음은 귀찮을거에요 하지만 안아파지는 내몸을 보면 저절로 바른자세 하고 계실껍니다.

그럼 직장인! 학생여러분들 화이팅!!!

앉기. (허리만 세운다고 되는게 아님)

앉는 자세만 고쳐도 웬만한 허리 질병은 거의 다 예방이 가능합니다.
꼭 명심해 주세요.

허리 건강에 필수적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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